티스토리 뷰

반응형

나이가 먹을수록 조심해야 할 전립선 문제

전립선 문제

남성들이 나이가 들수록, 그들은 여행에서 정류장마다 화장실을 먼저 찾아 볼 가능성이 더 높다.포커를 위해 식료품점이나 친구의 집으로 가는 도중에 이용 가능한 화장실에 대한 준비도 포함할 수 있는데,오늘 전립선에 대해 알아볼까요?

 

비록 그것이 긴 여행의 끝일지라도,세상의 끝은 아니다. 이것은 단순히 나이가 들면서 도움이 필요한 시력과 유사하게 전립선도 어느 정도 주의가 필요하다는 신호일 뿐이다.

전립선은 페니스의 바닥에 있는 호두만한 크기의 분비선입니다.그것은 도넛처럼 요도(소뇨 전도관)를 감싸고 있는데,전립선은 정자를 보호하고 영양을 공급하는 액체를 만들기 때문에 아기의 출산에 있어 필수적입니다.

그러나 남성이 나이가 들면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는 두 가지인데,하나는 양성 전립선 비대증(BPH)으로, 분비선이 확대된다는 화려한 표현인데,어떤 알 수 없는 이유로 전립선은 남자가 나이가 들면서 계속 자라고 있습니다.

이것은 60대 남성의 약 절반정도 발생하고,요도 주변에서의 전략적 위치 때문에 요로의 긴급성, 드리블, 약한 하천을 유발할 수 있으며 밤에 일어나서 소변을 볼 수 있습니다.

다른 잠재적인 문제는 전립선암이며,다행히 전립선 확대(9명 중 한 명은 평생 전립선암에 걸릴 것)보다 훨씬 확률이 적고,전형적으로 비뇨기 증상을 일으키지 않습니다.

BPH는 예방할 수 없지만 전립선암은 예방할 수 있다. 심장 건강에 좋고, 저지방, 저탄수화물 다이어트를 하는것은 운동,체중 관리, 스트레스 감소와 같은 예방 전략의 핵심이다.


신체의 세포가 암이 되지 않도록 보호하는 항산화 물질이 많이 함유된 과일과 채소를 집중적으로 섭취하십시오. 콩과 녹차 또한 전립선 보호에 도움이 될 수 있고,설탕 섭취는 제한되어야 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종종 당신의 몸에 지방으로 저장되고 비만은 전립선암과 관련이 있기 때문이다.

전립선암이 항상 치명적인 것은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면 놀랄지도 모르는데,암은 누구의 친구도 아니지만 전형적으로 전립선암은 폐암, 대장암, 유방암처럼 치명적이지 않습니다.


전립선암에 걸린 대부분의 남자들은 전립선암으로 죽지 않으며,다른 많은 암보다 성장이 훨씬 더디며, 4-6개월마다 크기가 2-3년마다 두 배씩 증가하고,이 때문에 남성은 전립선암에 비해 심장병으로 사망할 확률이 10배 이상 높다.

더욱 흥미로운 것은, 나이가 들수록 전립선에 소량의 암이 생길 가능성이 높아지기 때문에,일부 사람들은 전립선암이 남성들에게 정말로 노년의 병이라고 믿는다는 것이다.

이것은 90세 남성의 약 80%가 전립선암에 걸리겠지만 결코 알지 못할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암의학에서 희귀한 용어인 임상적으로 보잘것 없는 전립선암이 남성에게서 많이 발견된다는 의미도 있다.


그래서 많은 전립선암은 실제로 그렇게 진행되지 않고,진짜 도전은 치료해야 할 중요한 것과 그렇지 않은 것을 알아내는 것이다.

비록 전립선의 질병이 보통 생명을 위협하지는 않지만, 그것은 여러분의 삶의 질과 도로 여행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55세 이상의 남성들은 정기적으로 전립선 검사를 받는 것을 검토해야 하는데,하지만 대부분의 남성들은 치과의사 드릴로 좋은 시간을 보내기를 원한다.


다행히도, PSA라고 불리는 것에 대한 혈액 검사도 암을 발견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전립선 비대증의 증상은 알약으로 치료하는데,만약 이것이 효과가 없다면, 다양하고 안전하지만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최소 침습적 시술은 증상을 일으키는 전립선 조직을 제거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BPH를 치료하기 위해 FDA가 승인한 몇몇 약들은 전립선암을 예방할 수도 있습니다.따라서 여러가지 이유로 전립선을 무시하지 마세요.


그것이 당신의 일상생활의 흐름을 방해하기 전에 전립선에 대해서 관리를 꾸준히 해야 합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   2024/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